티스토리 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한컴타자 구버전: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서 자주 연습하고 싶으신 분들 또는 옛날 감성 살려서 한컴타자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.

 

한컴타자 무료버전: 공식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없이 타자연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. 

 

영어타자 연습: 설정 변경만 하면 한글에서 영어로 타자연습 모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한컴 타자연습의 특징

  1. 구조화된 수업: 소프트웨어에는 일반적으로 타이핑의 다양한 측면을 점진적으로 가르치는 일련의 구조화된 수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는 손가락 위치의 기본부터 시작하여 점차 더 복잡한 작업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  2. 기술 평가: 일반적으로 속도와 정확성을 포함하여 현재 타이핑 기술을 측정하기 위한 테스트 또는 평가가 있습니다.
  3. 자리부터 장문연습까:  간단한 문자 조합부터 전체 단락까지 다양하게 연습할 수 있습니다.
  4. 진행 상황 추적: 시간 경과에 따른 진행 상황을 추적하며 속도와 정확성의 향상을 보여줍니다.
  5. 사용자 정의 가능한 난이도: 실력이 향상되면서 일반적으로 연습의 난이도를 조정하여 계속해서 도전하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.
  6. 게임 및 재미있는 활동: 학습 과정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게임이나 재미있는 활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  7. 언어 지원: 한글뿐만 아니라 영어 타자 연습도 할 수 있습니다.